스포츠조선

제주호텔 할인, 10년 수익 보장받고, 수익보증서 받고, 세계 곳곳 호텔에서 무료숙박까지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8-20 13:33


비스타케이천지연은 국내인 투자자뿐 아니라 홍콩, 중국, 일본 등 여러 국가의 재력가들이 관심을 보인다.

타 호텔과 비교 글로벌 마케팅과 안정적 수익률을 보장하는 시스템에 집중하며 비스타케이천지연 세계적인 호텔 ㆍ리조트 교환기업 RCI와 계약, 타 제주수익형 호텔과 다른 마케팅으로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보장한다. 타 호텔의 경우 준공 후 여행사를 통한 방문객을 모집함과 다르게 세계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선보인다.

RCI는 세계 최대 하스피탈리티 기업인 윈덤그룹의 계열로 전 세계 100여 개국 4,500개 이상의 리조트와 호텔 제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어 '윈덤RCI ㆍ제휴 비스타케이호텔''의 계약자는 전 세계 유명 리조트와 호텔을 무료로 이용하는 특혜까지 누릴 수 있다. 예를 들면 '윈덤RCI ㆍ제휴 비스타케이호텔' 계약자에게는 년간 14일간의 무료객실 이용 권리가 주어지는데, 이중에서 7일은 '윈덤RCI ㆍ제휴 비스타케이호텔'을 이용하고 남은 7일은 호주골드코스트의 특급 리조트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물론 14일을 다 이용 할 수도 있으며 교환수수료는 별도로 부과된다..

객실이 준공되기 전 호텔을 이용할 멤버쉽 회원을 미리 모집해 투자자들의 수익을 안전하게 보장하며 또한, 호텔 최초 옥상수영장(마천루 수영장)이 들어간다. 다양한 이벤트와 풀 파티를 진행하여 큰 효과를 볼 것을 기대하고 있다.

투자비용은 파격적 분양 3,000만원대로 특별한정 분양 중이며 제주호텔 최초 계약금 5% 중도금전액무이자로 초기부담금을 최소화 했다. 또한 최초로 법무공증까지 보장. 투자금대비 수익률16% 3년간 보장하는 수익안심보장제를 시행한다.

또한 '㈜비스타케이'와 홍콩소재의 'GREATTIME'과 리조트 판매협약을 맺어 홍콩, 베이징, 상하이등에 '비스타케이천지연' 객실 이용권을 판매하여 객실 가동률40% 이상을 미리 확보하여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예상되며, 강남삼성성형외과의 VVIP서비스를 이용한 의료관광객 유치로 객실 가동률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지하2층~지상 10층 1개 동, 전용면적21.28~34.96㎡ 의 11개 타입 총228실로 구성, 옥상 층에 제주호텔 중에서는 드문 옥상수영장을 선보였고 특급호텔 수준의 인테리어와 카페테리아,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 등 특급호텔에 걸 맞는 시설이 들어선다. 전용 테라스와 매립형 파우더룸, 독립형 욕조, 빌트인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매립형 냉난방시스템, 냉장고, 금고 등이 구비되어 있다. 홍보관위치는 양재전화국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문 예약 고객에게 특급호텔2박3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문의 02-3463-6394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