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위메프,신학기 가구 대전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8-19 11:10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 www.wemakeprice.com) 는 가을 신학기를 맞아 오는 9월 5일까지 '왔다! 신학기" 기획전을 열고 신학기 가구를 최대 54%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는 24일까지 3만원 이상 구입하면 3,000원 즉시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주요 적용대상 상품은 책장, 의자, 책상, 문구용품, 스탠드 등이다.

시디즈 TAB 메쉬의자는 41% 할인된 11만 5,900원에 판매한다. 등받이가 그물조직 이뤄져 통기성이 높고 편안하여 장시간 책상에 앉아 있는 수험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시디즈의 학생용 의자 링고(Ringo)시리즈도 26%할인 된 14만 5,000이다. 아이들의 성장에 따라 의자 또한 자라나는 그로잉(Growing)기능을 도입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의자의 등판이 4단계로 조절됨에 따라 아이가 언제나 바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듀오백 듀얼린더(DK-028DDS)는 '듀얼린더 시스템'이 적용된 의자이다. 몸체의 회전, 무회전 모드를 선택할 수 있고, 의자에 앉으면 바퀴가 자동으로 잠겨 움직임을 방지하는 '듀얼모드 캐스터'로 집중력을 높여준다. 14만 8,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또 조립식 가구 전문점인 두닷의 콰트로 RED 시리즈도 선보인다. 3M 학용품, 모닝글로리 학용품도 준비 되어 있다. 삼성, 현대, 하나 SK카드, 시티카드는 3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가능하다.

위메프 3사업부 조수현 리빙팀장은 "이번 기획전은 신학기를 맞아 학생 방을 새롭게 꾸미려는 주부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며 "학생 의자부터 학용품에 이르는 다양한 상품이 구비되어 있어 위메프에서 신학기 준비를 실속 있게 끝낼 수 있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