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신제품 '더 라이트벌브 올레오-팩트'(이하, 올레오 팩트)를 출시 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출시 전 올레오 팩트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번 뷰티 페어에서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방문객의 피부가 가장 아름다워 보이는 '맞춤형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아시아 여성의 피부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엄선된 올레오 팩트의 10가지 섀이드를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는 '셀프 메이크업 존'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오래 유지되는 피부 메이크업 노하우부터 올 가을 가장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알아볼 수 있는 메이크업 쇼와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부장은 "더 라이트벌브 올레오-팩트는 슈에무라에서 선보이는 또 한번의 놀라운 신개념 크림 파운데이션 팩트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쿠션 파운데이션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한 제품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올레오 팩트 출시 전 소비자들이 미리 제품을 체험해보는 것은 물론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8회를 맞이하는 '2014 얼루어 뷰티 페어'는 오는 8월 29일 얼루어 뷰티존(커피스미스 가로수길점)과 신사동 가로수길 곳곳의 뷰티 로드숍에서 진행된다. 새로운 뷰티 트렌드와 각종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행사로 여성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뷰티 페어 참가 신청은 8월 22일까지 얼루어 홈페이지(www.allurekorea.com)를 통해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