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감성의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2014 F/W 맨즈 컬렉션 '비아 밀라노(VIA MILANO)'를 선보인다.
'비아(VIA)'는 브루노말리 본 고장인 이태리의 상징적인 도시를 모티브로 활용한 맨즈 컬렉션이다. 4번째 시리즈인 '비아 밀라노'는 이태리 패션 산업의 중심지 '밀라노'의 감성을 표현했으며, 최상급 가죽과 프리미엄 가방 장인의 기술력이 집약된 '볼로냐 레더(BOLOGNA LEATHER)'로 제작돼, 뛰어난 품질은 물론 멋스러운 텍스쳐를 자랑한다.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버건디, 네이비 등 세련된 컬러를 바탕으로 이태리 국기를 상징하는 그린. 화이트, 레드 세가지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해 이태리 스타일과 감성을 강조했다. '비아밀라노' 가방은 토트, 폴드오버 크로스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더블 플랩 형태로 디자인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으로 기능적인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탈 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을 이용해 두 가지 스타일로 착장이 가능해 포멀한 비즈니스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다.
가방을 포함한 벨트, 지갑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가방이 49만8000원부터 62만원, 액세서리가 9만8000원부터 13만8000원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