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게임은 소니온라인엔터테인먼트(SOE)에서 개발한 MMOFPS(다중 접속 1인칭 슈팅 게임) '플래닛사이드2'의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래닛사이드2'는 강력한 PC방 혜택을 제공하는 'PC방 출석 체크' 이벤트를 9월 12일까지 다음게임 PC방 가맹점을 통해 진행한다. 가맹 PC방에서 로그인하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출석 체크 상품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횟수가 쌓일수록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25회 중 8번의 스페셜 아이템 기회도 있어 PC방 유저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주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다음게임은 지난 8일 '플래닛사이드2'의 호신대륙과 대륙 잠금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좋은 반향을 얻고 있다. 대륙 잠금시에 얻어지는 보너스 혜택을 얻기 위해 각 진영별 아웃핏들 간에 더욱 치열한 전략적인 전투를 벌이고 있다. 열기 가득한 전장 분위기가 조성되어, 초보 유저들도 쉽게 대규모 전투에 참여해 즐길 수 있다.
지난 6월 서비스를 시작한 '플래닛사이드2'는 아우락시스라는 맵에서 대규모 전투가 이루어지는 SF MMOFPS 게임으로, 스팀을 통해 북미, 유럽, 중국 등에서 서비스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포지라이트(Forgelight™) 엔진을 사용해 보병전, 기갑전, 공중전 등이 벌어지는 대규모 전투를 실감나게 표현하고 있다.
'플래닛사이드2'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ps2.daum.net)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s2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