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눈꽃빙수전문점 디저트카페 영도씨 그랜드 오픈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8-15 09:58


최근 눈꽃빙수를 이용한 빙수 전문점들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여름철 카페 메뉴로 입지를 확고히 지킨 눈꽃빙수는 종류도 많이 늘어났고 빙수전문 디저트카페도 국내외 브랜드가 다수 생겨났다.

빙수프랜차이즈가 히트를 치면서 소비자들도 빙수전문점을 찾는 발길이 더욱 가벼워졌다. 최근 신규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는 카페 영도씨는 다양한 과일 눈꽃빙수와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가 특징이다.카페 영도씨는 Cafe와 0℃의 합성어로 차갑고 시원한 빙수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네이밍이다.

인천 계양구 계산동 '계양맛길'에 위치한 카페영도씨의 눈꽃빙수는 빙수를 제작하는 과정에서 저온살균처리가 된 프리미엄급 우유를 사용하여 더욱 신선하다. 국산 팥만을 사용하며, 신선한 과일로 만들어 뛰어난 맛을 자랑하고 영도씨가 개발한 다양한 디저트메뉴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카페영도씨에서는 8월 14일 그랜드 오픈행사를 진행하면서, 오후 5시부터 시작하는 홍대인디뮤지션 초청 공연과 함께 맛있는 빙수 메뉴를 즐기실 수 있도록 하여 지역주민들에게 음악공연을 통한 즐거움도 선사했다.

눈꽃빙수전문점 카페영도씨의 관계자는 일반 디저트카페에서는 흔히 접하기 어려운 음악공연을 함으로서 눈과 귀도 즐거운 오픈 행사를 기획하였다고 말했다. 디저트카페 영도씨는 올해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