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 알파 출시'
'갤럭시 알파'는 삼성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중 처음으로 메탈 프레임을 적용해 특유의 재질과 마감으로 갤럭시 스마트폰 디자인을 적용했다.
'갤럭시 알파'의 우아한 곡면 디자인은 세련된 느낌뿐 아니라 낙하에 의한 충격에도 강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후면 디자인은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마감됐다.
또한 119mm(4.7형) 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강력한 카메라, 초절전모드, 지문인식, S 헬스 등 갤럭시 시리즈의 첨단 기능을 지원하며, 삼성 기어2와 기어 핏 등 웨어러블 기기와 연동된다.
이외에도 '갤럭시 알파'는 LTE Cat.6를 지원하고, 옥타코어(쿼드 1.8GHz + 쿼드 1.3GHz) AP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카메라는 1200만 화소 후면 카메라와 210만 화소 전면 카메라를 적용했고, 배터리 용량은 1860mAh다.
신종균 삼성전자 IM부문 대표는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갤럭시 알파는 아름다우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과 갤럭시 스마트폰만의 차별화된 사용 경험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라고 말했다.
갤럭시 알파 출시에 네티즌들은 "갤럭시 알파, 출고가 얼마로 책정될까", "갤럭시 알파, 가격 궁금해", "갤럭시 알파, 디자인 깔끔하네", "갤럭시 알파, 많이 판매될까?", "갤럭시 알파, 메탈 프레임 좋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