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마일라식 전문 온누리스마일안과, 강남역에 개원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08-11 15:26


서울 강남역 사거리에 2014년형 첨단 짜이스비쥬멕스펨토초레이저와 트리플 에이 엑시머레이저를 갖춘 온누리스마일안과(www.koreasmilecenter.com)가 최근 개원했다.

온누리스마일안과 의료진은 빌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 동생인 로저 클린턴의 시력교정수술을 집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온누리스마일안과 의료진은 20년 가까이 400건 이상 각막이식수술을 성공적으로 집도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강남 온누리스마일안과는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의 부작용을 최소화한 '스마일수술'에 특화된 병원으로 시력교정수술의 고급화와 전문화를 꾀할 전망이다. 흔히 스마일라식으로 알려진 스마일수술은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보다 한층 진보된 시력교정술이다.

기존 라식, 라섹에서은 각막에서 제일 견고한 부위인 보우만층과 상피층에 손상을 입혔지만 스마일수술은 보우만층과 상피층을 보존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수술 후 회복과정에서 안구건조증, 야간 빛 번짐, 근시퇴행 등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획기적인 수술법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에 따라 환자들의 스마일수술 문의도 부쩍 늘었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스마일라식' 조회수는 지난해 대비 약 2배 이상 증가했다.

정영택 강남 온누리스마일안과 원장은 "최근 환자들이 라식, 라섹보다 진보된 프리미엄급 수술을 찾고 있는 추세"라며 "부작용과 합병증이 거의 없는 '스마일수술'이 앞으로 시력교정수술의 트랜드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