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퍼실, '센서티브 키즈 구출대작전!' SNS 온라인 이벤트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8-11 14:18


퍼실이 센서티브 젤 출시를 기념해 제작한 온라인 영상 동화 '센서티브 키즈 구출대작전!' SNS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퍼실

대한민국 No.1 액체세제 브랜드 퍼실이 민감피부 전용 세제 '센서티브젤'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영상 동화 '센서티브 키즈 구출대작전!'을 제작하고 SNS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영상 동화 '센서티브 키즈 구출대작전!' 오픈을 기념해 9월 12일까지 다양한 채널에서 진행된다. 퍼실 페이스북(www.facebook.com/persil.kr)에서 '센서티브 키즈 구출대작전!'을 감상하고 공유한 뒤 간단한 감상평을 남기면 100명에게 센서티브젤 체험 기회를, 300명에게 무료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센서티브 키즈 구출대착전!' 영상이 업로드된 유튜브(http://youtu.be/zDad8WiDOTQ)와 다음 TV팟, 네이버 동영상, 판도라 TV, 엠군에서도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센서티브젤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영상 동화 '센서티브 키즈 구출대작전!'은 지난 4월 14일부터 28일까지 퍼실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센서티브 키즈 콘테스트 예선에 응모해 예민하고 까칠한 표정을 재미있게 표현한 총 6명의 본선 진출자들의 사진과 영상을 활용해 제작했다. 까칠한 아이들이 깔끔하고 피부자극 없는 센서티브젤을 이용한 세탁으로 순하게 해 줄 수 있다는 데서 착안해 실제 아이들의 모습을 귀여운 일러스트에 담아 영상 동화 형식으로 완성했다. 응모 당시의 까칠했던 모습과 다르게 순하고 밝은 표정으로 바뀐 아이들의 모습을 이번 영상에서 찾아보는 게 묘미이다.

헨켈홈케어코리아 퍼실 마케팅팀 이지민 이사는 "이번 영상은 아이들의 예민한 피부고민을 해결해 주는 '퍼실 센서티브젤'의 특징을 보여줄 수 있도록 소비자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활용해 제작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으로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퍼실 센서티브젤은 국내에서 생산된 세탁세제 가운데 유일하게 유럽 알러지 연구센터(ECARF)로부터 알러지 케어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온라인 및 약국에서 판매하는 '퍼실 센서티브젤'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18일부터 24일까지 G마켓에서 배송비만 내면 150㎖ 미니어쳐 샘플 키트를 총 1만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