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윤선생, 미취학용 영어 프로그램 'Yoon's 스마트 키즈 팝' 1주 교재 온라인 판매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8-11 10:50


윤선생이 미취학용 영어 프로그램 'Yoon's 스마트 키즈 팝' 1주 학습교재를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사진제공=윤선생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www.yoons.com)이 미취학용 영어학습 프로그램 'Yoon's Smart Kids POP'의 1주 학습교재를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Yoon's Smart Kids POP'은 스마트한 학습관리와 놀이식 체험을 강화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5월 출시됐다. 풀 패키지는 6개월 학습 분량이지만 회원가입에 앞서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1주 학습교재로 구성해 선착순 1000명에게 한정 판매한다. 구성품은 스토리북, 미니북, 워크북 각 1권과 교구(워터 두들북), 크래프트 & My Book by Me, CD 1장이며 체험앱도 이용 가능하다. 소비자가 4만원 상당의 구성이지만 옥션과 지마켓에서 9900원에 판매한다.

미취학 영어학습은 엄마의 지도가 중요하기 때문에 결제가 완료되면 인근 센터의 관리교사가 3일 이내에 교재를 들고 직접 방문해 지도 방법을 알려준다. 1주 학습교재를 체험한 뒤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에는 스마트펜 1만원(회원가 6만9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한편, 'Yoon's Smart Kids POP'은 누리과정 주제를 스토리로 구성해 영어 실력은 물론 유아의 인지 발달까지 향상시킬 수 있도록 개발했다. 인형극, 크래프트 등 즐거운 놀이활동과 조작형 입체북, 손으로 만지는 다양한 교구를 접목해 아이들이 영어에 대한 흥미를 키울 수 있다. 모든 학습은 스마트하게 관리, 평가된다. 교사는 교사용 앱(Play POP-T)을 이용해 회원의 학습을 관리하고, 놀이형 앱으로 성취도를 평가한다. 학부모 또한 학부모용 앱(Play POP-M)을 설치해 자녀의 학습상황과 결과를 스마트하게 확인, 관리할 수 있다. 월 단위로 교재를 받아볼 수 있으며, 주 1회 교사 방문관리 포함 월 16만원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