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다날엔터 음악서비스 무브(MUV), '달콤뮤직(dal.komm MUSIC)'으로 업그레이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8-11 14:50


다날엔터테인먼트(대표 최병우)가 음악서비스 '무브(MUV)'의 명칭을 '달콤뮤직(dal.komm MUSIC)'으로 변경하고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브'는 달콤뮤직(www.dalkommmusic.com)으로 바꾸면서 앱을 리뉴얼해 음원 재생시 제목, 음성안내 기능 및 춤추는 가사 기능, 타이머를 통한 슬립(sleep) 기능 등 유저 중심의 다양한 컨텐츠를 보강했다. '달콤뮤직 런칭기념 100% 선물증정' 멤버십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개최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로 달콤 멤버십에 신규가입하면 달콤커피 매장에서 여름 신메뉴와 달콤보틀(Bottle)을 증정하며, 온라인 이벤트로는 1200회 스트리밍이 가능한 6개월 기간제 이용권을 구매하면 달콤보틀 증정과 MP3 무료다운(30회)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별도로 달콤뮤직은 멤버십 가입자에 한해 달콤커피에서 음료 구매시 아메리카노를 무료(매일 1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상시 진행하고 있다.

달콤뮤직 권병민 본부장은 "달콤뮤직은 귀로 듣고 눈으로 보고 온몸으로 즐기는 음악으로, 달콤커피와의 제휴를 통해 마시는 즐거움까지 더해준다"며 "고객의 일상생활에 항상 함께하는 음악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재탄생한 '달콤뮤직'은 자체 유통채널을 통해 300만곡 이상의 국내외 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달콤뮤직 멤버십을 통해 페스티벌, 콘서트, 파티 초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과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차별화된 음악 서비스를 제공한다. 달콤뮤직 앱은 안드로이드(http://goo.gl/0Em09n)와 iOS(http://goo.gl/5O94N6)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