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성 디자인 가구 브랜드 시세이(www.seesay.co.kr, 대표 김찬섭)는 시세이의 베스트셀러 시리즈인 '어반네이쳐(Urban Nature)'의 3인 원목 소파 세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시세이 '어반네이쳐(Urban Nature)' 시리즈는 국내 거주 환경을 고려해 어떠한 공간에서도 자연스런 조화를 이뤄내도록 모던하고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견고한 북미산 물푸레 나무를 주소재로 사용하여 시세이 디자인 그룹 소속 디자이너들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구조적 완결성과 원목 가구 장인들의 전통 제작공법을 활용하여 제품의 심미성을 비롯 견고성과 품질에 최우선 하였다. 또한 전 제품에 인체에 무해한 천연 도료와 마감재만을 사용한다. 특히 어반네이쳐 시리즈의 거실장은 인테리어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국민 거실장' 이라 불릴 정도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2011년 론칭한 시세이는 국내 고품격 수제작 원목 가구와 신혼 가구 시장을 이끌어온 선도 기업으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인기 혼수 가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일본과 북유럽의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국내 소비자 취향과 가정 환경을 고려한 실용적이면서 내추럴한 디자인이 강점으로 국내 디자인 원목 가구 브랜드로는 가장 다양한 원목 소재와 선택폭 넓은 합리적 가격대로 고객의 다양한 기호와 취향을 만족시켜 왔다. 품질 및 고객 만족 최우선 원칙에 따라 100% 국내 생산과 직영 매장 판매만을 고수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