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켄싱턴 제주 호텔, 루프탑 태닝존 오픈 기념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8-06 10:32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며 최고의 장소에서 태닝을 즐길 수 있는 제주의 핫 플레이스 '루프탑 태닝존'을 오픈하고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프탑 태닝존'은 하늘을 배경으로 제주의 자연에 둘러싸여 있는 호텔 루프탑에 위치하여 360도 파노라마로 만끽하는 전망과 함께 태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태닝존에는 태닝 오일, 시원한 음료와 함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닝 버틀러(Tanning Butler)' 가 준비되어 있어 태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루프탑 태닝존' 오픈을 기념하여 2014년 8월 20일까지 켄싱턴 제주 호텔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kensingtonjejuhotel) 과 블로그(http://blog.naver.com/kenjeju)에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루프탑 태닝존을 방문하고 태닝 버틀러와 함께 인증 사진을 댓글로 남겨주는 고객 중 매일 추첨을 퉁해 투숙 기간 중 이용할 수 있는 '더 스파 by 딸고'의 스파 이용권(132,000원 상당)을 제공하며, 켄싱턴 제주 호텔 블로그의 태닝존 오픈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올린 후 켄싱턴 제주 호텔 블로그 댓글에 루프탑 태닝존을 가고 싶은 이유를 올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디럭스룸 이용권을 제공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