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랩 시리즈, 첫번째 수분 젤 크림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7-28 13:52 | 최종수정 2014-08-01 20:31


랩시리즈 에이지 레스큐+워터-차지드 젤 크림.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첫번째 수분 젤 크림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Age Rescue+ Water-Charged Gel Cream)' 출시를 앞두고 24일 가로수길 머그포래빗에서 신제품 론칭 행사를 가졌다.

랩 시리즈가 9월초 출시하는 첫번째 수분 젤 크림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랩 시리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혁신적인 보호막이 수분을 감싸고 있는 독특한 제형의 아쿠아 젤 타입 수분 크림이다. 랩 시리즈가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에 워터-차지드(Water-Charged)라는 명칭을 사용한 것은 제품을 얼굴에 바르면 즉각적인 수분을 피부 깊숙이 채워주기 때문이다.

랩 시리즈 수분 젤 크림은 얼굴에 바르자마자 수분을 감싸고 있는 보호막이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건조함을 막아주고 건조한 피부를 소프트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첫번째 수분 버스트(Water Burst)가 발생하고, 바른 후 6-8초 후에 보호막 속 수분이 피부에 스며들어 피부에 활력을 주고 생기 있게 만드는 두번째 수분 버스트가 발생하는 특화된 더블 버스트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랩 시리즈가 출시하는 수분 젤 크림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즉각적인 수분 공급 뿐만 아니라 항산화 성분과 안티에이징 성분이 함께 들어 있는 안티에이징 수분 젤 크림이다.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에는 녹차, 크랜베리, 블루베리, 석류, 포도씨 등 10가지 항산화 성분으로 구성된 AO-10TM이 들어 있어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노화 증상을 지연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캡슐화된 활력 인삼 성분인 G-액션TM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본연의 에너지를 강화해 피부를 더욱 활기 있고 생기 있어 보이게 하고, 강력한 이중 펩타이드 결합체가 피부 본연의 콜라겐 생성을 향상 시켜 눈에 띄게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부장은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수분 공급과 안티에이징을 동시에 원하는 남성들이 꼭 사용해야 할 스킨케어 제품이다"며 "지쳐 보이는 남성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제공하고 주름을 완화해 주는 혁신적인 차세대 수분 젤 크림이다"고 말했다.

랩 시리즈는 24일 개최한 안티에이징 수분 젤 크림 론칭 행사에 랩 시리즈 첫번째 글로벌 더마톨로지스트(Global Dermatologist)로 활동하고 있는 폴 재로드 프랭크 박사를 초청해 한국 언론과 그루밍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남성을 위한 스킨케어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을 가졌다. 피부과 전문의이자 스킨케어 전문가인 폴 재로드 프랭크 박사는 미국 뉴욕에 위치한 '5번가 피부과(Fifth Avenue Dermatology Surgery)'와 '레이저 센터(Laser Center)의 창립자이자 원장이다.

9월초 출시 예정인 랩 시리즈 첫번째 수분 젤 크림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 02-3440-2774로 하면 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