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개념 창고형 가전매장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뜨거운 여름을 마무리하는 시원한 세일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8월을 맞아 무더운 여름을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세탁서비스를 선보인다.
삼성과 위니아만도의 제습기 행사 모델을 구입할 경우 크린토피아 여름철 세탁서비스 2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여름철 맞춤 서비스는 일반세탁은 물론 황변과 땀제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 행사는 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야자숯은 새집증후군, 습기, 곰팡이 등의 냄새나 유해물질을 천연적인 방법으로 제거해 맑고 깨끗한 주거공간을 만드는데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새집증후군, 곰팡이제거용과 차량, 옷장용 그리고 냉장고나 신발장, 서랍장용 등 3가지 종류를 패키지로 구성해 제공한다.
무더운 8월이 지나고 찾아오는 이른 추석을 맞아 푸짐하고 넉넉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먼저 금액대별로 전자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추석선물세트와 건강보조 선물세트 중 하나를 제공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광천 김 세트와 GNC 츄어블 비타민C 중 하나를, 7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사조해표 참치, 햄 선물세트와 GNC 오메가3세트 중 하나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애경 삼푸치약 선물세트와 GNC 남녀건강세트 중 하나가 추석선물로 따라간다. 이 행사 기간은 1일부터 24일까지로, 사은품은 추석 전까지 증정될 예정이다.
또 다른 추석맞이 이벤트는 효도상품인 안마의자 사은행사다. 행사모델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GNC 오메가3와 특수건강검진권(1인 2매), 켄싱턴 리조트 숙박권(주중 2박) 등 가족 및 건강과 관련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8월 세일의 마무리는 최대 50만원의 캐쉬백을 돌려받을 수 있는 행사가 책임진다.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결제 시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5만 캐쉬백 혜택부터 1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최대 50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대별 캐쉬백 증정행사를 펼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권혁대 마컴그룹장은 "무더운 여름을 잘 보내고 마무리 하자는 의미의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이른 추석 연휴가 찾아옴에 따라 고객에게 풍성한 선물과 캐쉬백을 돌려드리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행사 배경을 밝혔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