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태희, 김태희 사진 선거 포스터에 무단 사용...김태희 측 반응은?

기사입력 2014-07-30 14:46 | 최종수정 2014-07-30 14:47



임태희, 김태희 사진 선거 포스터에 무단 사용...김태희 측 반응은?

임태희, 김태희 사진 선거 포스터에 무단 사용...김태희 측 반응은?

배우 김태희 측이 7·30 재·보궐선거 경기 수원정(영통)에 출마한 새누리당 임태희 후보가 선거 홍보 포스터에 무단으로 사용한 사진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0일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 통화에서 "해당 건과 관련해 딱히 드릴 말씀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임 후보 측에서 해당 포스터를 전부 삭제 처리했고 실수로 인해 일어난 일이라고 하더라"며 "어떤 조치를 취하진 않을 것"이라고 말을 아꼈다.

지난 17일 새누리당 임태희 후보는 자신의 공식 블로그에 선거 홍보 포스트를 게재했다. 해당 포스터에는 김태희의 얼굴 밑에 '아름다운 배우 김태희'라는 문구가, 임태희 후보 밑에는 '아름다운 정치인 임태희' 등의 문구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이후 김태희 사진 무단 사용에 대한 논란이 일자 임 후보 측은 공식 블로그에서 해당 포스터를 모두 삭제하며 사건을 일단락 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임태희 김태희 논란에 "임태희 김태희, 정말 무슨 생각으로 이런 사진을 썼을까요?", "임태희 김태희, 어떻게 무단으로...", "임태희 김태희, 이름이 같다고 이렇게 해도 되는 건가요?", "임태희 김태희, 왜 이러한 사진을 올렸을까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