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울산 살인사건, 도로 한복판에서 흉기를 '묻지마 살인'...CCTV 보니 '충격'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7-28 10:49



울산 살인사건, 도로 한복판에서 흉기를 '묻지마 살인'...CCTV 보니 '충격'

울산 살인사건, 도로 한복판에서 흉기를 '묻지마 살인'...CCTV 보니 '충격'

울산에서 만취한 20대 남성이 10대 여성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로 체포돼 충격을 안겼다.

울산 남부경찰서는 27일 술에 취해 10대 여성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살인)로 장모(23)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장 씨는 이날 오전 6시께 울산시 남구 삼산동의 한 대형쇼핑몰 앞에서 A(18·여) 씨를 흉기로 수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장 씨는 A씨를 살해한 뒤 도주했으나, 비명을 들은 40대 남성이 장 씨를 쫓아가 붙잡은 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넘겼다.

장 씨는 별거 중인 아버지와 전날 밤 술을 마신 뒤 집에 들어가 흉기를 들고 나와서 A씨를 찌른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이날 친구의 생일파티를 마치고 집으로 가는 버스를 기다리다가 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경찰의 한 관계자는 "장 씨가 무직 상태이고 부모님이 별거 중이라서 여러 가지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것으로 추정된다"며 "일면식도 없는 A씨를 우발적으로 살해한 것 같다"고 전했다.


장 씨는 범행 후 자해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로, 경찰에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고 흉기를 들고 나왔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경찰은 장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울산 살인사건과 관련해 "울산 살인사건, 묻지마 살해인건가요?", "울산 살인사건, 지나가던 저 친구는 불쌍해서 어떻게 한답니까?", "울산 살인사건, 어떻게 저런 식으로 흉기를 휘두르는 지 이해를 할 수가 없네요", "울산 살인사건, 참 세상이 무섭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