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울산 살인사건, 20대男 시내 한복판서 흉기로...'끔찍+공포'

기사입력 2014-07-28 09:41 | 최종수정 2014-07-28 09:53



울산 살인사건, 20대男 시내 한복판서 흉기로...'끔찍+공포'

울산 살인사건, 20대男 시내 한복판서 흉기로...'끔찍+공포'

울산에서 만취한 20대 남성이 10대 여성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로 체포됐다.

울산 남부경찰서는 27일 술에 취해 10대 여성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살인)로 장모(23)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장 씨는 이날 오전 6시께 울산시 남구 삼산동의 한 대형쇼핑몰 앞에서 A(18·여) 씨를 흉기로 수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이날 친구의 생일파티를 마치고 집으로 가는 버스를 기다리다가 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A씨를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뒤 장 씨는 도주했으나, 비명을 들은 40대 남성이 장 씨를 쫓아가 붙잡은 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넘겼다.

장 씨는 별거 중인 아버지와 전날 밤 술을 마신 뒤 집에 들어가 흉기를 들고 나와서 A씨를 찌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의 한 관계자는 "장 씨가 무직 상태이고 부모님이 별거 중이라서 여러 가지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것으로 추정된다"며 "일면식도 없는 A씨를 우발적으로 살해한 것 같다"고 전했다.


장 씨는 범행 후 자해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로, 경찰에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고 흉기를 들고 나왔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경찰은 장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울산 살인사건과 관련해 "울산 살인사건, 도대체 왜 이러한 일이 벌어진 거죠?", "울산 살인사건, 이유는 뭘까 너무 궁금하네요", "울산 살인사건, 이유도 없이 그냥 묻지마 살해인가요?", "울산 살인사건, 진짜 세상이 이렇게 험악해진 이유는 뭘까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