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솟는 전셋값에 세입자들의 고충이 커지고 있다.
'남양주 화도 엠코타운'은 서울~춘천고속도로 화도IC, 수석~호평간도시고속화도로 동호평IC, 46번 경춘국도 등 광역 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어 차로 30~40분이면 서울 잠실, 청량리 진입이 가능하다. 대중교통으로는 경춘선 복선전철 천마산역과 마석역, 그리고 역을 중심으로 운행되는 광역버스가 있다.
편리한 교통환경과 더불어 주거쾌적성 또한 뛰어나다. 단지 바로 뒷편에 송라산이 자리하고 있으며, 천마산군립공원이 근거리에 위치한다. 가까운 편의시설로는 롯데마트(마석점), 화도농협 하나로마트, 화도읍사무소 등이 있으며 화도초등, 송라초등, 송라중, 심석중, 심석고 등의 학군이 조성됐다.
분양관계자는 "남양주 화도 엠코타운은 전 가구가 전용면적 85㎡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된 실속 중소형 아파트"라며 "여기에 대단지, 브랜드, 쾌적한 주거환경 등을 두루 갖춰 실수요자들의 관심도가 매우 높다"고 말했다.
'남양주 화도 엠코타운'은 수도권(서울·경기·인천)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또는 전용면적 60㎡이하 1주택 소유자)이면 조합원 신청이 가능하다. 주택홍보관은 한양대학교 구리병원 인근(구리시 인창동 562-37번지)에 마련됐다. 문의 : 031-557-8800.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