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성령, 삼푸 광고서 고혹적인 자태 과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7-27 08:55


김성령. 사진제공=려

배우 김성령의 탐스럽고 탄력 있는 헤어가 돋보이는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의 '자양윤모 탈모방지 트리트먼트' 신규 광고가 최근 공개됐다.

려에서 진행한 이번 광고에서 김성령은 '20대보다 아름다운 40대 여배우'라는 타이틀답게,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와중에도 20대 같이 건강하고 찰랑이는 머릿결을 뽐내며, 세월을 거스르는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한 본인만의 남다른 노하우를 공개했다.

김성령은 하루에도 몇 번씩 헤어스타일을 바꿔야 하는 여배우로서의 고충을 전하며, 모발의 근원인 '두피'부터 관리하는 기본을 지키는 것이 본인만의 '특급 관리법'임을 강조했다. 보통 건강하고 찰랑이는 머릿결을 만들기 위해 모발 중심으로 헤어 제품을 사용하지만 사실 놓치고 있는 것은 '두피'라는 것. 특히 두피가 건강해지면 머릿결은 자연스럽게 살아나기 때문에, 두피부터 채우는 영양으로 손상모발 관리부터 탈모방지까지 가능한 '진짜 트리트먼트'를 사용할 것을 제안하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광고에서 김성령은 블랙 롱 드레스를 입고 등장, 우아하고 고상한 자태로 미스코리아 진 출신다운 면모를 뽐냈다. 또한 똑 부러지는 말투로 헤어 관리에 대한 평소 본인의 생각을 소신 있게 전달해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뷰티 아이콘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려의 새로운 광고는 CJ E&M에서 운영하는 CJ 채널 및 려 브랜드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apryoe)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려 자양윤모 탈모방지 트리트먼트는 려의 베스트셀러인 '자양윤모 라인' 제품으로, 올해 4월 리뉴얼 출시된 식약처 허가 탈모방지 및 양모 의약외품이다. 모발의 근본인 두피에서부터 모발 끝까지 영양을 공급해 모발을 뿌리부터 굵고 튼튼하게 가꿔주며, 동시에 모발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해 부드러우면서 힘있는 찰랑거림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근 강화에 도움이 되는 백자인 성분과 두피 진정 작용을 하는 의이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