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시아나 A380 LA 취항 카페베네와 특별 이벤트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7-23 18:18



아시아나항공(대표 김수천)이 8월31일까지 카페베네와 함께 A380 LA 취항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동안 아시아나 A380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랩핑된 카페베네 매장 3곳(압구정 갤러리아점, 신사역 사거리점, 강남대로점)을 방문해 인증샷을 찍은 후 아시아나항공 페이스북(www.facebook.com/asianaairlines.korea)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LA 무료항공권 및 동남아 무료항공권 각 1매와 카페베네 모바일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아시아나 A380 기념 부채를 증정한다.

또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를 통해 한국발 필리핀 마닐라행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필리핀 내 카페베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1잔 무료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쿠폰 사용기간 9월30일까지임)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아시아나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고객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시아나 A380은 올해 6월부터 인천~나리타 구간에 투입되어 첫 운항을 시작, 8월20일부터 인천~LA 구간을 매일 운항할 계획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