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시트 다이치, 상하이국제유아임산부박람회에서 새 브랜드 '블리바' 론칭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7-22 11:06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가 상해국제유아임산부박람회에서 글로벌 브랜드 블리바를 선보인다.
사진제공=다이치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가 22일부터 24일까지 상하이국제박람회장에서 개최하는 '상하이국제유아임산부박람회'(Children-Baby-Maternity Expo, 이하 CBME)에 참가해 새 브랜드와 신제품을 선보인다.

CBME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유아용품 전시회로 유아관련 산업체의 중국 시장진출 및 미국과 유럽 등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전시회다. 다이치는 2010년 이후부터 일본 피죤(Pigeon)사를 비롯해 러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아시아권역에 지속적인 수출을 해왔으며 이번 CBME 참가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 BLIVA를 론칭해 본격적인 중국 진출에 나선다.

글로벌 브랜드 BLIVA는 '믿음(Belive)'과 '프리미엄가치(Value)'에 '다이치만의 기술력(Abilty)'이란 의미를 포함한 네이밍으로 '아이가 잘 자라 성장할 때까지 늘 옆에서 안전하게 보호하고 지켜주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다이치의 브랜드 철학이 담겨있다.

다이치가 CBME에서 소개할 BLIVA의 제품군으로는 대한민국 컨슈머리포트 방송1위로 유명한 '듀웰(Dualwell)'카시트를 비롯해 2013년 대한민국 판매1위 카시트 '듀웰 시즌2(Dualwell Season2)',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퍼스트세븐(First7)'과 8월 말 국내출시예정인 신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상해 박람회에서 진행하는 CBME AWARDS에서 한국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다이치 제품군이 어워드 후보에 노미네이트 됐다. 다이치 카시트는 원단에서부터 부속품까지 100% 국내 생산 제품만을 고집하는 순수 국산 브랜드로, KBS소비자고발 1위 카시트로 선정되면서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됐다.

다이치는 국내 최초 유럽인증(ECE R44.04)과 굿디자인 어워드 키즈 디자인 부문 선정, 호주AIDA 어워드 선정, 국무총리상 수상, 교통안전공단에 6년 연속 납품, ISO 9001, ISO 14001 인증 획득, 2013년 육아용품 카시트 부문 판매1위(베스트베이비 2013.12월호), 포브스선정 2014최고의 브랜드 대상 등 다수 분야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을 받았다. 지난 1월에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퍼스트세븐(First 7)' 카시트를 출시했으며, 8월경에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