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G마켓, '기아체험+나눔콘서트' 티켓 단독 판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7-22 10:16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월드비전 주최의 '2014 기아체험+나눔콘서트'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지구촌 친구들의 아픔을 공감, 응원하자는 취지의 '2014 기아체험+나눔콘서트'는 8월 23일(토) 낮 12시부터 8시 30분까지 서울 상암동 월드컵 주경기장에서 열린다.

참가비는 2만원이며, G마켓에서 선착순 신청 가능하다. 14세 이상 중학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대학생 및 성인은 참가자 또는 자원봉사자로 참여할 수 있다. 초등학생도 보호자 동행 시 참가할 수 있다. 경제적으로 참가비 납부가 어려운 청소년은 무료입장 신청정보를 작성해 참여 가능하다. 모든 교육, 체험, 후원활동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체험확인서를 제출하면 6시간의 봉사시간을 인정 받을 수 있다.

행사는 ▲10시~12시 '참가자 입장' ▲12시~13시 '오리엔테이션 및 나눔 강의' ▲13시~18시 '기아체험 교육, 체험, 활동 프로그램' ▲ 18시~20시 30분 'SBS MTV 나눔콘서트' 일정으로 진행된다. 특히 저녁에 진행되는 나눔 콘서트에는 정상급 K-POP 스타가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콘서트 출연진은 8월 4주차에 공개된다.

이번 행사의 수익금 전액은 르완다 평화센터 건립에 사용될 계획이다.

G마켓 티켓사업팀 김주성 팀장은 "지구촌의 기아 상황을 청소년들에게 알리고 이들의 아픔을 공유하자는 취지로 동참하게 됐다"며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뜻 깊은 행사인 만큼 많은 청소년들이 가족, 친구들과 참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기아체험'을 검색하면 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