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영어교육기업 윤선생, '윤선생 스피킹 콘테스트 2014' 개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7-21 10:55


영기교육 기업 윤선생이 '윤선생 스피킹 콘테스트 2014'를 개최한다.
사진제공=윤선생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www.yoons.com)이 여름방학을 맞아 '윤선생 스피킹(SpeaKING) 콘테스트 2014'를 진행한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윤선생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영어 말하기 UCC 뽐내기 대회다. 윤선생으로 학습하며 쌓은 영어 말하기 실력을 동영상으로 촬영해 유튜브나 다음TV팟 등에 업로드 한 뒤 해당 페이지 URL을 이벤트 사이트(www.yoons-contest.com)에 8월 21일까지 등록하면 된다.

콘테스트 미션은 총 3가지다. 윤선생 교재나 스마트베플리의 학습노하우를 담은 '이렇게 공부해요!', 내가 좋아하는 사람·동물·취미 등을 소개하는 '내가 좋아하는 것', 주제의 제한 없이 말하는 '자유롭게 말해요!'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최근 윤선생이 출시한 신간교재 2종(Cartoon English/Sing the World)을 활용한 말하기 동영상을 제작, 응모할 경우에는 별도 시상내역으로 분류해 수상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영상분량은 총 1분 이상이어야 하며, 30초 이상을 영어로 말해야 한다.

작년과 달리 올해부터는 참가 동영상을 연령 부문별로 구분해 심사한다. 미취학, 초등 저학년, 초등 고학년, 중등 이상 등 4개 부문으로 나눠 수준별로 공정한 심사를 진행한다. 수상자와 시상내역도 확대해 통합대상자 1명을 포함해 총 661명이 수상할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상품이, 참가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참가인증서가 주어진다. 심사는 온라인 굿 포인트와 댓글 점수를 반영한 '인기도'(20%), 미션 수행능력과 창의성, 말하기 실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심사위원 점수'(80%)를 합산해 진행한다. 수상자는 9월 17일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