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메다비타가 제안하는 여름철 민감 두피 케어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7-20 13:55


메다비타가 제안하는 여름철 민감 두피 케어 라인.

이상기온으로 갑자기 퍼붓는 열대성 폭우에 이어 30도를 훌쩍 웃도는 한낮의 불볕더위는 우리를 늘 에어컨 바람 속에 갇혀 있게 한다. 이런 탓에 수축 이완을 반복하는 두피는 탄력이 떨어지기 마련. 여기에 땀이 차올랐다 마르기를 여러 차례 반복하며 트러블까지 유발되기 쉬워 두피 통증에 시달리는 이들이 많은 성하의 계절이다.

이탈리아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 '메다비타'에서는 이런 다양한 원인들로 더욱 예민해져 두피의 노화까지 증가시키는 여름 시즌을 위해 '민감두피(VELOUR:벨루어)' 라인을 제안한다.

메다비타의 '민감두피'라인은 진정과 탄력 및 항균 작용이 탁월한 라벤더와 소염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카모마일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해진 두피의 진정 및 재생을 도와 정상적인 두피밸런스를 회복 시켜주는 프로그램이다.

총 3가지 제품으로, 두피 자극을 완화 시켜주는 라벤더 및 맥아 성분이 모발까지 건강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 주는 '샴푸 레니티보(Shampoo lenitivo)'와 라벤더 및 금잔화 성분이 두피의 수분 공급 및 탄력성 복원, 세포 회전율을 높여 신진대사의 균형을 회복시켜주는 '로지오네 트란퀼란테(Lozione tranquillante) 토닉' 그리고 잔타린과 비사보롤이 두피에 발생하는 가려움 및 자극을 완화시켜주어 화학시술 전, 후 사용에도 효과적인 '로지오네 더모릴렉스(Lozione dermo relax) 토닉'으로 구성된다.

사용방법은 샴푸 레니티보 사용 후 로지오네 트란퀼란테 토닉 또는 로지오네 더모릴렉스 토닉을 두피 상태 별로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