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델몬트, '추사랑과 함께하는 델몬트 골드파인 디저트 쿠킹클래스'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7-20 13:21


한국 델몬트 후레쉬가 모델인 '추사랑과 함께하는 델몬트 골드파인 디저트 쿠킹클래스'를 연다.
사진제공=한국델몬트후레쉬 프로듀스

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대표 강근호, www.freshdelmonte.co.kr)가 25일 서울 중구 태평로의 라퀴진에서 '추사랑과 함께하는 델몬트 골드파인 디저트 쿠킹클래스'를 실시한다.

이날 델몬트 골드파인 디저트 쿠킹클래스에선 '국민 먹방 요정'인 델몬트 모델 추사랑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여름에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골드파인을 활용한 디저트도 직접 만들 수 있다. 특별히 쿠킹클래스 시작에 앞서 델몬트 공식 모델 추사랑과 함께 기념 사진 촬영 시간도 진행될 예정이다. 쿠킹클래스에선 양수현 셰프 및 안종성 셰프와 함께 델몬트 골드파인을 활용한 골드파인청 만들기를 하고, 골드파인을 활용한 시원한 여름 디저트 골드파인 빙수 레시피도 배운다. 또한 참가자에게는 델몬트에서 준비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22일까지 델몬트 공식 블로그(http://blog.freshdelmont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freshdelmonte)를 통해 총 20명을 모집 및 초청할 예정이다. 골드파인을 활용해 톡톡 튀는 여름 디저트 레시피 아이디어를 덧글로 남기는 신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델몬트 관계자는 "추장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델몬트 모델 추사랑과 함께 더욱 뜻 깊은 쿠킹 클래스를 마련했다"며 "이번 쿠킹클래스를 통해 여름 대표 과일 골드파인을 활용한 시원하고 맛있는 디저트로 온 가족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델몬트 골드파인은 4~5조각(120g)만 먹어도 일일 비타민C 권장량의 100%를 섭취할 수 있다. 한의학적으로 찬 성질로 분류돼, 열기를 식혀주어 더위에 지친 여름철 피로회복에 좋은 과일이다. 골드파인은 과육의 95%가 수분이라 과즙이 풍부해, 체내 수분과 미네랄 보충을 도와준다. 델몬트는 현재 세계 최고의 골드파인 공급처로, 전용농장을 통해 골드파인의 안정적인 국내 공급과 관리를 하고 있다. 델몬트 전용농장은 '품질인증 ISO 9001'를 받았고, 필리핀 델몬트 전용농장은 골드파인 품목 대한 GLOBAL G.A.P을 재인증 받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