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차코리아, 모바일상품권 판매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7-20 08:57


대만 티 브랜드 공차코리아(대표 김여진, www.gong-cha.co.kr)가 모바일 상품권 판매 서비스를 시작한다.

공차코리아 모바일 상품권으로 구매 가능한 제품은 베스트셀러인 블랙밀크티, 하우스스페셜, 신제품 망고빙수 공차의 인기 디저트인 슈슈와 다양한 음료로 구성된 세트까지 단품으로 총 26종을 판매중이다. 앞으로 금액권을 추가할 예정이다. 현재 지마켓, 11번가, 옥션 등의 오픈마켓과 카카오톡의 브랜드샵 및 티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공차코리아 담당자는 "그 동안 고객과 기업의 지인 선물용 상품권 문의가 쇄도했었고, 고객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 많은 분들이 보다 편하게 공차 음료 및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도록 판매처를 추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접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차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ongCha.Korea)에 접속한 다음 태그 기능을 사용하여 친구와 함께 먹고 싶은 공차 음료를 댓글로 남기는 형식이다. 이벤트는 7월 17일 목요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총 200명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2매를 증정할 계획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