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여름 시즌을 맞아 화장품 업계가 '미백전쟁'에 돌입한 가운데 국민크림 브랜드로 잘 알려진 마유천사 브랜드가 바캉스시즌에 딱 맞춘 즉각미백크림인 '레인보우에디션 블루매직 화이트너'를 출시했다.
㈜제이코스에이치엠의 마유천사 브랜드 기획팀 관계자는 "기존의 화이트너 제품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자외선 차단기능을 첨가하여 '블루매직 화이트너'는 더운 여름철 관리하기 힘든 피부를 한 겹으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어 피부를 답답하게 해서 밀리는 현상을 최대한 줄여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기존 화이트너는 밀리거나, 하얗게 뜨거나, 밀가루를 바른 것처럼 어색한 연출이 되었지만 블루매직에는 피부친화력이 뛰어난 마유성분을 비롯하여 각종 식물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사용 직후 일시적으로 피부톤을 밝게 해주며 붉은기를 감소시키는 등 피부결을 균일하게 정돈하여 마치 원래 자기 피부처럼 여신 민낯으로 표현해준다.
마유천사 블루매직은 7월 8일 티켓몬스터에서 특가 론칭 예정이니 기존 화이트너의 기능에 실망했거나 바캉스에서 간단하게 여신이 되길 원하는 사람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마유천사 블루매직의 자세한 정보는 제이코스 홈페이지( www.jcos.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