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바캉스 필수아이템 마유천사 ‘블루매직’ 화이트너 관심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7-07 15:45


2014년 여름 시즌을 맞아 화장품 업계가 '미백전쟁'에 돌입한 가운데 국민크림 브랜드로 잘 알려진 마유천사 브랜드가 바캉스시즌에 딱 맞춘 즉각미백크림인 '레인보우에디션 블루매직 화이트너'를 출시했다.

기존의 즉각미백크림에는 흔치 않은 자외선 차단기능성(SPF34, PA++)제품으로 사용자들 사이에서는 '바캉스크림'으로 불리고 있다.

블루매직 화이트너는 미백 주요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의 지속적인 미백효과는 물론 즉각적인 톤 업 효과를 볼 수 있음은 물론 무더운 온도에 의한 늘어짐을 관리해주는 주름관리 주요성분인 아데노신까지 함유되어 있어 여름철 미백과 탄력관리를 바라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제이코스에이치엠의 마유천사 브랜드 기획팀 관계자는 "기존의 화이트너 제품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자외선 차단기능을 첨가하여 '블루매직 화이트너'는 더운 여름철 관리하기 힘든 피부를 한 겹으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어 피부를 답답하게 해서 밀리는 현상을 최대한 줄여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기존 화이트너는 밀리거나, 하얗게 뜨거나, 밀가루를 바른 것처럼 어색한 연출이 되었지만 블루매직에는 피부친화력이 뛰어난 마유성분을 비롯하여 각종 식물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사용 직후 일시적으로 피부톤을 밝게 해주며 붉은기를 감소시키는 등 피부결을 균일하게 정돈하여 마치 원래 자기 피부처럼 여신 민낯으로 표현해준다.

마유천사는 크림전문 브랜드로 인체와 가장 비슷한 성분인 마유와 좋은 성분들을 넣어 대용량의 착한가격으로 고객들에게 국민크림으로 불리고 있는 브랜드이며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크림계 1위, 소비자대상 1위에 빛나는 신뢰할 수 있는 제품력을 갖고 있어 더 이상 어색한 즉각미백이 아닌 생기 있고 밝은 여신 민낯 피부로 거듭날 수 있을 거라 예상된다.

마유천사 블루매직은 7월 8일 티켓몬스터에서 특가 론칭 예정이니 기존 화이트너의 기능에 실망했거나 바캉스에서 간단하게 여신이 되길 원하는 사람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마유천사 블루매직의 자세한 정보는 제이코스 홈페이지( www.jcos.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