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광복절 황금연휴, 중국연태 최고명문 골프장 '단령cc'로 '중국골프투어'를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7-07 11:03


골프가 점점 더 대중적인 스포츠로 변화하고 있다. 골프를 즐기는 연령대 역시 4,50대에서 2,30대까지 넓어지고 있다.

따라서 여름휴가철과 광복절 황금연휴에 해외골프투어를 계획하는 사람들 역시 늘어나고 있다. 그렇다면 인천공항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지리적 여건이 좋고, 가격까지 저렴한 중국 연태로 골프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2014년 광복절 황금연휴을 맞이해 실속 있고 파격적인 가격의 단령cc상품이 있어 골프족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골프상품은 타이가골프㈜의 특가 상품이며, 타이가골프㈜는 노쇼핑, 노옵션, 노가이드팁 제도로 단골 고객층이 많은 해외골프투어 전문 여행사이다.

단령cc는 중국연태 최고명문 골프장으로 원아시아대회를 개최한 골프장이며, 2014년 US 여자오픈 아시아 퀼러파잉 개최지이기도 하다.

중국 국가대표 공식훈련골프장이기도 한 단령cc는 36홀규모의 골프장이며, 럭셔리한 골프코스를 자랑한다.

단령cc은 인도어 연습장을 갖추고 있으며 이는 워낙 넓고 길다. 페어웨이 IP를 보며 샷을 할 수 있도록 섬세하고 실제코스 같이 설계돼 있어 연습을 필요로 하는 초보자들 역시 연습과 재미를 동시에 얻어갈 수 있다.

8월 14일(목)에 출발하여 8월 17일(일) 도착하는 3박 4일 일정의 단령cc 상품은 광복절 제주항공 전세기특가로 1,290,000원이다. 이에는 왕복항공료와 전 일정에 대한 호텔비, 골프비, 식사비 등 해외 골프 시 필연적으로 들어가는 모든 비용을 포함하고 있다.(단, 샌딩비와 중식 및 비자비용은 불포함)

또한 타이가골프는 이번 단령cc 골프투어 특가 상품을 구매하는 단체 고객에 한해 운동 전후의 근육통, 관절통에 도움을 주는 소비자가 4만 5천원 상당의 바록스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해외골프 전문 타이가골프 관계자는 "타이가골프의 해외골프장 직영 상품은 중간마진 없는 직거래를 하고 있으며, 필요 시에만 캐디를 선택하는 캐디선택제 등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게 해외골프투어상품을 제공 할 수 있는 것"이라며 "이번 7~8월에는 특가상품까지 선보이고 있어 보다 경제적으로 해외골프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

중국으로의 골프투어를 떠나 소중한 지인들과의 재미난 골프시합을 겨뤄보거나 골프장 내에서 이루어지는 골프레슨을 통해 보다 알찬 해외골프여행을 만들어보자.

타이가골프의 중국골프여행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taigagolf.com)나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hansolsj), 또는 전화(02-598-2007)로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