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웰빙-다이어트 도우미 신제품 눈길 끄네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7-04 09:26





최근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또다른 웰빙(Well-being) 신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젬마코리아의 신개념 이온수기 '멀티이온아이저'다.

젬마코리아는 아리랑이온과 공급계약을 맺고 첨단기술의 결합을 통해 만들어 낸 신개념 이온수기 '멀티이온아이저' 제품을 최근 선보였다.

'멀티이온아이저'은 샤워기, 주방싱크헤드 등 수전류에 기능을 장착하는 것으로 탁월한 용해력, 멸균력, 탈취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발명 특허품이다. 개발 혁신성과 친환경성, 경제성을 모두 갖춘 신기술로 평가 받고 있는 이 발명 특허품은 아리랑이온 허성열 박사가 40여년 동안 연구해 온 노력의 결과물이다.

기존의 이온수기는 전기분해 방식이지만 아리랑이온은 전기분해 없이 자장, 온도, 수압에 의한 이온화 방식으로 작용한다. 샤워기 안에 이온화장치를 통해 물분자가 자장에너지를 통과하면서 물 분자 구조가 작아지면 높은 에너지가 발생해 세척력이 뛰어나고 세균은 99.998% 사멸된다.

'멀티이온아이저'를 통해 나오는 물은 일명 '용해수'로 각종 세균과 중금속을 막아주며 샴푸와 세제 등 화학제의 사용을 절감 해줄 뿐만 아니라, 세제 사용을 하지 않아도 될 만큼 용해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 강력한 이온은 피부미용과, 혈액순환을 도와 피로회복에 효과적인 것으로 검증 받았고 이온수로 조리된 각종 찌개와 음식물은 맛과 신선도 유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나면서 친환경 녹색기술력에 집중하고 있는 21세기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개척한 신기술로 평가받고 있다.

젬마코리아가 출시한

가정용 즉석 벼도정기 '젬무브 햇살맘'도 눈길을 끈다. 보통 주로 먹는 백미는 벼의 영양분이 5%밖에 없는 탄수화물 덩어리이고 현미는 식감이 나쁘고 소화도 잘 되지 않으며 유통과 보관과정이 까다롭다.


가정용 즉석 벼도정기 '젬무브 햇살맘'을 통해 밥을 지어먹으면 생명이 살아있는 벼를 바로 도정해서 쌀눈과 쌀겨가 싱싱하게 살아있는 생명의 밥을 먹을 수 있게 된다. 젬마코리아은 도정할 벼도 전북 김제평야 금만농협의 '무농약 친환경벼'를 20kg 단위로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특히, 이러한 즉석 도정한 밥을 먹게 되면, 어린이와 청소년에게는 성장기에 균형 잡힌 양양공급과 두뇌 활성화로 학습능력과 지적 능력이 향상된다. 여성에게는 식이섬유의 섭취와 원활한 소화로 변비를 해결해주고, 균형 잡힌 영양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준다.

건강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쎄라피트는 부위별 마사지기를 출시했다. 특히 발마사지기 에그팡(eggpang)은 공기펌프 방식으로 듀얼 공기압을 내보내 발 모든 부위를 따뜻하고 고르게 마사지해 준다. 핫스윙(Hot swing) 온열 원적외선 램프로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시계방향으로 발바닥의 혈류를 골고루 자극해주는 경혈지압 발지압기다.

케어넥은 현대인의 과도한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해 목과 어깨 근육이 경직되며 경추의 이상으로 발생하는 거북목을 예방 할 수 있는 경추교정 스트레칭 운동기다.

젬마코리아 관계자는 "건강과 다이어트가 고객의 관심으로 떠오르면서 독특한 웰빙 신제품의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며 "고객의 취향과 니즈에 맞는 신제품으로 고객들이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