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피리얼팰리스 모발이식센터, 비절개 모발이식 대중화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7-02 17:37


김시영 임피리얼팰리스 모발이식센터 파주금촌점 원장

임피리얼팰리스 모발이식센터가 비절개 모발이식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모발이식이란 자신의 뒷머리에서 모낭을 채취한 후 탈모가 진행됐거나 선천적으로 머리카락이 부족한 부위에 옮겨 심는 것을 말한다. 수술 방법으로는 크게 2가지가 있다. 모낭을 채취하고 분리하는 방법에 따라 절개식과 비절개식으로 구분된다.

비절개 모발이식은 절개하지 않는 방법을 통해 모낭단위로 채취해 이식함으로써 통증이 적고 당김이나 무감한 느낌이 없어 수술부담이 적다는 게 장점이다. 하지만 생착률이 떨어진다는 우려와 비용이 상대적으로 비싸다는 점이 단점으로 꼽혔다.

임피리얼팰리스 모발이식센터는 이 같은 점에 주목, 정밀 채취와 정밀 분리기술로 생착률을 절개법 만큼 높였다. 또 수술비를 낮춰 비절개 모발이식이 대중화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밖에 비절개 모발이식술의 발전을 위해 많은 연구를 통해 눈썹 교정 등 다양한 이식에도 성공했다. 비절개 모발이식을 통해 눈썹 교정과 속눈썹 이식이 대표적이다.

김시영 임피리얼팰리스 모발이식센터 파주금촌점 원장은 "앞머리 헤어라인 모발이식은 치료목적이 아닌 뷰티 목적으로 하는 경우가 많기에 자연스러움과 정교함, 세련된 디자인이 생명"이라며 "이식할 부위의 디자인에서부터 머리카락의 밀도, 각도, 굵기까지 세심하게 신경 씀으로써 최대한 자연스러움을 살리는데 중점을 두고 수술하고 있다"고 말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