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DX' 배변활동 개선 업그레이드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4-07-02 17:31





슬리머 DX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뷰티푸드 브랜드 VB(Vital Beauty)의 슬리머DX는 복부 체지방 감소 효과와 부원료인 발효 녹차 추출물 첨가로 배변활동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배우 전지현이 활약한 VB 독설 다이어트 동영상이 관심을 받으며 출시 한 달 만에 판매액 100억원을 돌파했다.

'슬리머DX'는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APIC 대두배아추출물' 등 복합물이 몸속 체지방 분해 효소를 활성화시켜 복부 지방을 포함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앰플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다이어트 기능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슬리머DX' 앰플 하나에는 사과 1개 분량의 식이섬유와 10잔 분량의 청정 제주의 발효 녹차 추출물을 부원료로 함유하여, 기존 체지방 감소에 배변효과 개선이 더해졌다. 용량도 기존 20㎖에서 25㎖로 25% 증가됐다.

국내 최초의 앰플형 제품으로 하루 1회, 1앰플씩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는 이들에게 좋다는 것이 아모레퍼시픽의 설명이다. 하루 중 신체 대사가 활발하게 깨어나는 오전이나 점심 식사 직후에 섭취하면 더욱 효과적이라고 한다. '슬리머DX'는 전국 유명 백화점 헤라, 설화수 매장, 가로수길 VB 다이어트 랩, 아모레퍼시픽 몰, 롯데닷컴 및 아모레퍼시픽 카운슬러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