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영이앤티, 여름에 어울리는 고추절임 '페퍼듀'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7-02 17:25


서영이앤티가 여름 캠핑에 어울리는 고추 절임 '페퍼듀'를 출시했다.
사진제공=서영이앤티

서영이앤티㈜가 여름 캠핑 요리에 제격인 고추 절임 '페퍼듀'를 출시한다.

페퍼듀는 고기 요리와 잘 어울리는 매콤하고 달콤한 맛의 피콴테 고추 절임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활용도가 높아 야외에서도 별도 손질 없이 바로 활용할 수 있다. 피콴테 고추는 남아프리카 림포포(Limpopo) 지역에서 재배되며 토마토와 피망을 섞어 놓은 듯한 모양이 특징이다. 유럽과 북미 지역에서 이미 그 맛과 품질을 인정 받아 인기가 높은 식재료다. 스코빌 척도 기준 매운맛 3단계(총 10단계)의 적당한 매운맛을 갖고 있어서 크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페퍼듀는 별 다른 조리 없이 먹을 수 있으며, 느끼한 고기 요리에 개운한 맛을 더하거나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쉽다. 페퍼듀에 치즈나 과일을 곁들이면 에피타이저로 손색 없으며, 육류 요리에 사용하면 고기의 잡내를 제거하는 데에도 도움을 줘, 여름 캠핑의 바비큐 요리에 제격이다. 또한 페퍼듀는 재배부터 소금에 절이는 과정까지 화학 보존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가격은 400g 한 병에 1만4000원이다.

서영이앤티의 본부장 허재균 상무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최근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야외에서 손질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페퍼듀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식감과 매콤한 맛을 가진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서영이앤티는 그동안 이태리의 올리타리아 제품 수입, 유통을 주로 해왔다. 이번 페퍼듀 출시를 계기로 새로운 식품군으로 제품군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