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농협홍삼 한삼인, '수능 대박 기원 할인 행사'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7-02 11:21


농협홍삼 한삼인(대표이사 안종일)은 수능 100일을 앞두고 "수능 대박 기원 할인 행사"를 7월 3일부터 30일까지 28일간 진행한다.

무더위와 장마로 체력보충이 필요한 예비 수험생들을 위해 청소년용 홍삼을 반값 가까이 할인하면서도, 양갱, 캔디 등 다양한 홍삼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먼저, 농협홍삼은100일 동안 수험생들의 충분한 건강유지를 위해 39만원 상당의 청소년용 홍삼에이플러스 총 90포를 21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홍삼에이플러스 30포 세트를 2세트 구입하면 1세트를(2+1), 낱개로 60포를 구매하면 30포를 추가로 제공한다. 가격대비 넉넉한 구성으로 기억력 개선, 면역력증진, 피로회복 등 홍삼의 대표적 효능을 수능까지 이어갈 수 있다.

한삼인 홍삼에이플러스는 저온추출 방식으로 추출한 6년근 홍삼농축액과 천궁, 숙지황, 당귀 등 국산 생약재에 비타민 C, 수용성 오메가3, 엽산 등 청소년에게 필요한 다양한 원료를 배합해 만든 제품이다.

오는 7월 7일부터는 한삼인 제품을 1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최대 13만원 상당의 럭키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럭키백에는 홍삼 농축액, 양갱, 캔디, 미용팩 등 약 8가지 한삼인 제품이 혼합되어 있다. 이밖에도 7만원 이상 구매고객 모두에게는 대한트라이애슬론 국가대표 선수단을 위해 특별 제작된 홍삼성분 썬블럭을 증정한다.

농협홍삼 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수능고시로 몸살을 앓는 수험생과 학부모 모두 건강을 챙기면서 대박이 나기를 기대한다"며 수능에서의 선전을 기원했다.

한삼인 홍삼 제품은 전국 한삼인 가맹점과 농협 하나로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