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림바스, 여름 맞이 욕실 튜닝 이벤트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7-02 11:00


대림바스가 욕실 튜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대림바스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사장 이해영)'가 8월 31일까지 전국 대림 바스플랜 대리점에서 욕실 리모델링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림 바스플랜은 습도 높은 여름철을 맞아 쾌적한 욕실 환경을 꾸미려는 고객을 위해 카드사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고 주방 수전, 욕실 소품 및 5만원 캐시백 등의 실용적인 사은품들을 전달한다.

여름철 극성인 욕실 곰팡이를 대비해 욕실 교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욕실 튜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욕실은 물론 위생과 직결되는 주방 수전까지 한 번에 바꿔주는 것으로 대림 바스플랜 3000, 5000, 7000 시리즈를 구매하면 대림바스의 고급 주방 수전 'DL-K5315'를 무료로 교체해준다. 욕실 교체에 대한 비용 부담도 줄였다. 삼성, KB국민카드 결제 시 6,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바스플랜 홈페이지(http://www.bathplan.com/bathplan_workAfter/board.do)에 시공후기만 올려도 현금 5만원을 돌려준다.

두 번째로 신제품 '모던 타임스' 출시를 기념해 '대림 바스플랜이 제안하는 모던타임스 인테리어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구매 시 고급 욕실 인테리어 소품까지 제공해 욕실 공간의 완성도까지 높여준다. 삼성, 국민카드로 결제 시 6~10개월 무이지 할부 적용이 가능하며 시공후기 게재 시 현금 5만원을 돌려준다. '모던 타임스'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욕실로 밝은 베이지와 브라운 톤의 컬러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기존의 벽 고정식 컵대, 비누대 액세서리를 대신해 다양한 기능과 이동성을 갖춘 수납형 걸이 액세서리를 설치해 실용성을 극대화 했다. 상부장은 거울, 오픈장, 수납장 3가지 모듈을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조합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다.

대림바스플랜 김정호 팀장은 "덥고 습한 여름철 곰팡이와 찌든 때로 욕실 리모델링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대림 바스플랜도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