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해커스중국어, 신HSK 강의 개설 및 할인행사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7-01 15:06


해커스 중국어가 신 HSK 강의를 개설하고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해커스중국어

해커스 중국어(www.HackersChina.co.kr)가 중국어 학원 新HSK 강의를 첫 개설하고 7월 한달 간 수강료를 최대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커스 중국어는 新HSK 4급 종합반을 전격 오픈하고 수강생 등록을 받고 있다. 지난달 해커스중국어 사이트를 오픈하며 중국어 교육 시장 진출을 한 후 오프라인 강의 개설은 이번이 처음이다. 수업은 2014년 최신 경향이 반영된 '해커스 新HSK 4급 한 권으로 합격' 교재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해커스의 강점인 체계적인 스터디도 적용된다. 이번 강의는 新HSK 4급을 취득을 목표로 공부하는 학생이나 중국어 공부 경험은 있으나 新HSK 시험 준비는 처음인 학생, 업무상 기초단계의 회화가 필요한 직장인 등 중국어를 기본부터 실전까지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진행된다. 기본적인 급수 취득 훈련 뿐 아니라 듣기·독해·작문의 총체적 훈련, 시험에 꾸준히 출제되고 있는 존현문과 강조구문 등 新HSK시험 대비에 필요한 학습내용을 위주로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강의는 중국 남개대학교에서 중문과 석, 박사를 졸업한 해커스 중국어 오민경 강사가 진행한다.

해커스 중국어는 첫 개강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익·토플·아이엘츠·기초영어 등 영어 수업과 함께 수강하면 신HSK 수강료의 30%가 할인된다. 新HSK 강의만 단독으로 수강해도 할인 혜택은 이어진다. 주 3일 수업일 경우 수강료의 10%가, 주 5일 수업인 경우 수강료의 20%가 할인된다. 이벤트는 해커스 중국어 학원 강의 수강 신청자에게만 적용되며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데스크에 방문해 직접 할인적용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어학연구소 김미준 대표이사는 "토익, 토플 등 외국어 교육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해커스어학원이 중국어 사업을 진출을 위해 사이트를 오픈하고 이번에 본격적으로 학당강의를 개설했다"며 "검증된 강사진이 강의를 하고 해커스의 강도높은 스터디가 적용돼 단기간에 원하는 HSK점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