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켈로그가 오는 7월 12일 서울 이태원의 클럽 뮤트에서 20∼30대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페셜K와 댄싱9이함께 하는 서머파티'를 개최한다.
파티 입장권은 7월 8일까지 CJ E&M 통합 사이트인 라이프스타일러 홈페이지(http://lifestyler.interest.me/)를 방문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7월 3일까지 댄싱9 페이스북(www.facebook.com/mnetdancing9)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지급된다. 파티 드레스 코드는 스페셜K 컬러인 레드로 포인트를 주면 된다.
이번 파티에서는 유명 DJ의 디제잉 퍼포먼스는 물론 스페셜K의 모델로 활동 중인 가수 손담비가 현장을 찾아 몸매 관리 비결을 공유하고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스페셜K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댄싱9 시즌1의 하휘동, 이루다를 비롯해 시청자에게 높은 호응을 얻은 시즌1 출연진들이 참석해 댄스 퍼포먼스를 펼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 당첨자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스페셜K의 짐볼, 줄넘기, 요가 매트 등을 선물받는다. 이에 더해 파티 입장 시 클럽 입장권 대신 만보기 팔찌를 제공해 만보기 수치를 확인, 파티를 가장 신나게 즐긴 참가자에게 호텔 숙박권, 수영복 교환권 등 추가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켈로그 스페셜K 관계자는 "여름이 되면 누구나 몸매 관리에 신경을 쓰게 되는 소비자들이 신나는 댄스파티를 마음껏 즐기고 날씬한 여름을 만끽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