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GS25, 신개념 삼각피자버거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6-25 10:46 | 최종수정 2014-06-25 10:46


IT와 패션의 만남은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탄생 시켰고, 햄버거와 피자, 삼각김밥이 만남은 신개념 버거를 탄생시켰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27일(금) 피자, 햄버거, 삼각김밥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신개념 삼각버거를 출시한다.

이번에 GS25가 대한민국 최초로 선보이는 삼각버거는 삼각콤비네이션피자버거, 삼각고구마피자버거 등 총 2종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삼각형 모양과 빵과 패티라는 햄버거의 특성을 지니면서도 피자의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 1600원.

삼각콤비네이션피자버거는 후추향이 가미된 차별화된 패티를 사용해 피자 위에 토핑되는 포크그래뇰(고기토핑)의 맛을 구현해 냈으며, 피자 전문점에서 사용하는 콘샐러드, 피망, 페퍼로니햄, 블랙올리브와 같은 기본 식재료에 피자치즈를 토핑하여 렌지업 시 콤비네이션 피자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삼각고구마피자버거 역시 피자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패티와 식재를 사용하고, 고구마무스를 듬뿍 토핑하여 고구마피자의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GS25는 젊은 고객들이 즐기는 햄버거와 피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이번 삼각피자버거를 출시하게 됐다.

GS25는 GS리테일의 식품 연구소를 통해 햄버거 패티와 빵을 이용하여 취식하기 편리 하면서도 햄버거와 피자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맛을 개발하기 위해 수 차례 연구 끝에 이번 삼각피자버거를 출시하게 됐다.

GS25는 편의점 대표 먹거리 중 하나인 삼각김밥과 피자 한 조각을 연상 시킬 수 있는 삼각형 모양으로 빵과 패티를 제작하여 베어 먹기 쉬우면서도 경영주 입장에서 진열하기 좋은 신개념 삼각버거 컨셉을 개발해 냈다. 포장 역시 삼각김밥 포장 기법을 사용하여 편리하게 개봉할 수 있도록 했다.


신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GS25는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삼각피자버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프라이트캔 또는 데미소다애플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권오상 GS리테일 편의점 일일배송식품 MD는 "젊은 층에 가장 인기 있는 다양한 먹거리의 장점을 살린 퓨전 상품을 고민하다가 이번 삼각피자버거를 출시하게 됐다"며 "트렌드에 민감하고 새로운 것에 관심을 가지는 젊은 층의 특성에 맞는 새로운 컨셉의 상품인 만큼 젊은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