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생돈까스가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PC는 물론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페이지 제공이 가능해졌다.
드라이작, 월드컵 퀴즈 이벤트 호프 무료 제공
드라이작(dreizack) 홍대점이 월드컵 16강 기원을 위한 맥주 페스티벌을 오는 7월 11일까지 진행한다. 6월 26일까지 16강 진출여부 OX퀴즈이벤트를 진행하며 맞춘 고객 전원에게 세계생맥주 호프브로이 한 잔을 제공한다.
독일어로 삼지창을 뜻하는 드라이작(dreizack)은 오리, 삼겹, 폭립, 양, 슈바이네학센, 소시지 등 다양한 바비큐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 자체 개발한 바비큐 오븐으로 겉뿐만 아니라 속까지 익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내부에 연기가 차지 않아 위생적이고, 내부온도가 일정하게 유지되어 더욱 더욱 뛰어난 맛과 풍미를 자랑한다.
스몰비어 영웅비어, 555시스템 관심 증가
스몰비어로는 드물게 테이크아웃도 가능한 영웅비어가 555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555시스템은 모든 메뉴가 5분 이내 조리 가능하며 5000만원으로 창업하고 500만원의 순이익 기대라는 것을 뜻한다.
영웅비어 주류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세계맥주를 비롯해 레몬생맥, 달달생맥, 더치생맥 등 여성들이 좋아하는 칵테일 맥주도 갖추고 있다. 메뉴는 치킨과 피자, 감자, 샐러드, 떡볶이 등 다양하다.
영웅비어 관계자는 "아기자기한 매장 분위기와 신선한 생맥주, 간단한 튀김류가 있는 소박한 게 특징"이라며 "주방을 매장 전면에 배치해 테이크아웃이 가능해 매출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탭하우스 와바, 세계맥주 비어 토크 개최
세계 맥주 탭하우스 와바가 '2014 The Summer 세계맥주 Beer Talk'를 개최한다.
탭하우스 와바와 맥주바켓에서 진행하는 비어토크는 세계맥주를 시음하며 맥주의 문화와 역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다. 이전의 비어 토크에서 독일 맥주 문화에 대해 주로 다루었다면 2014 The Summer 비어토크에서는 미국의 맥주 문화와 역사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와바 관계자는 "최근 미국 내 크래프트비어(수제맥주)의 수요 증가와 더불어 국내 수제 맥주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크래프트비어에 대해 호기심이 생긴 국내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주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행사는 총 4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미국 맥주문화와 맥주'에 대해 다룬다. 그레이트화이트와 인디카IPA 등의 수제맥주로 유명한 브루마스터스 인터내셔널 이승현 대표이사가 진행을 맡았다. 2부에서는 이장우 박사와 참여자들이 맥주 문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소통의 장이 마련된다. 3부와 4부에서는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해 미국 맥주 시음까지 할 수 있는 비어퀴즈와 미국 맥주 및 푸드페어링 순서가 준비돼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미국 맥주 기념세트와 다양한 상품들이 제공된다.
행사 참가비 1만 원은 전액 강동구 소년소녀 가장돕기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오늘통닭, '주류 콜라' 제공 가맹점 오픈 이벤트
오늘통닭이 가맹점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오픈하는 오늘통닭 파주금촌점에서는 20일부터 27일까지 모든 주류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이후 일주일 동안 치러지는 이벤트로 오늘통닭 파주금촌점에서만 적용된다.
동일한 날짜에 오픈하는 오늘통닭 청량리점은 통닭메뉴나 순살 메뉴 최초 주문 시 1인당 생맥주 500cc 한잔 또는 콜라 1잔을 공짜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오늘통닭 청량리점에서만 진행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전화(080-999-19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