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CJ헬로비전, '어린이 콘텐츠' 무제한 '키즈팩'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6-20 11:08



CJ헬로비전(대표 김진석)이 23일 디지털케이블방송 '헬로tv'에서 1만여 편의 어린이 콘텐츠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는 '키즈 무제한 월정액'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키즈 무제한 월정액은 월 5000원으로 약 1만 편의 키즈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VoD 월정액 상품으로 매월 약 350편의 콘텐츠가 업데이트 된다. 기존 단건 VoD 구매 시 한 편당 1천원 정도인 것을 감안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리아이 볼거리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상품을 구입하면 헬로tv 메뉴 중 '키즈&어린이' 카테고리에 있는 애니메이션 최신작들과 과거 인기만화 등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또봇, 토마스와 친구들, 곤 등 기존의 인기작들 뿐만 아니라 최신작인 뽀로로 시즌5, 타요 시즌3의 전 회차를 모두 볼 수 있어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 어린이들의 영어 교육을 위한 영어 동요/동화, 영어더빙 VoD(뽀로로, 토마스와 친구등 등)와 천자문 교육 애니메이션 등의 풍부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CJ헬로비전 관계자는 "콘텐츠와 이를 소비하는 시청하는 패턴이 다양해지면서 주문형 비디오(VoD)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다"며 "기존 VOD 상품 구성이 드라마·영화 콘텐츠에 집중되어 있어 이번 기회에 어린이 시청자는 물론이고 부모님들까지 만족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게 특징"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