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ABC마트, 홍대 메가스테이지 오픈 기념 슈퍼 썸메 세일 실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6-19 17:46


ABC마트가 서울 홍대점 메가스테이지 오픈을 기념해 슈퍼 썸머 세일을 실시한다.
사진제공=ABC마트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서울 홍대점 대형 메가스테이지 매장을 20일 그랜드 오픈에 맞춰 슈퍼 썸머 세일을 실시한다.

새로 오픈을 앞 둔 홍대점은 ABC마트의 8번째 메가스테이지 매장으로, 이를 기념한 오픈 프로모션을 3일 간 진행한다. 오픈 당일부터 22일까지 해당 매장에서 신발 2족 구매 시 10%, 3족 구매 시 20% 세일을 인근 매장인 홍대와이즈파크점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요일별로 유명브랜드 제품을 최대 80%까지 세일하는 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21일에는 리오, 애리조나, 밀라노 등의 버켄스탁 제품과 아디다스 니짜로우(NIZZA LO), 리복 브라질월드컵 기념 인스타펌프 퓨리 오리지널 제품이 단독 입고된다.

이색 오픈 기념 행사도 준비됐다. 22일까지 3일 간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신데렐라 이벤트'로 일별 30족씩 반스 슈즈 250㎜ 사이즈 총 90족을 준비해 사이즈가 맞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하는 파격 행사가 진행된다. 이밖에 홍대 일대에서는 ABC마트 매직맨 스탭들과 함께하는 무한도전 '콕콕댄스' 플래쉬몹 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금액 별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버팔로 피크닉 매트를 사은품으로 선착순 제공하며 아디다스 7만원이상 제품을 구매 시 2014년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 '브라주카'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ABC마트는 7월 3일까지 전 매장에서 '슈퍼 썸머 세일' 이벤트 실시해 여름 슈즈 특별 할인해 준다. 여성용 샌들부터 스포츠 샌들, 코르크 샌들, 아동화 샌들 등 전체 샌들 종류 가격을 최대 30%까지 다운하고 플라잉독, 헌터, 락피쉬 등 레인부츠 가격을 최대 20%까지 세일한다. 여기에 데크 슈즈 할인 행사도 함께 펼칠 예정이다.(일부 품목 및 브랜드 제외)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름에 유용한 부채를 선물로 증정하며, 신규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ABC마트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발급된 쿠폰은 일부 특가 제품을 제외,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할인율 35%이내에서 적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올레 KT 또는 ABC마트, 호킨스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이 될 경우, 최대 할인율 35%이내에서 5%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ABC마트 마케팅팀 이하연 팀장은 "전국적으로 확대 중인 '메가스테이지'는 유통채널 다양화 전략에서 출범한 ABC마트의 초대형 스페셜 스토어로, 나이키, 아디다스, 탐스 등의 브랜드를 숍인숍 입점시켜 고급화한 매장이다. 새로 오픈하는 8번째 매장 홍대점은 10~20대 유동인구가 많은 핫한 상권에 위치한 주요 매장으로 주목 받고 있다"며 "여기에 전국적으로 실시되는 이번 슈퍼 썸머 세일 이벤트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 고객들로 하여금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 중이다"라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