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서울 홍대점 대형 메가스테이지 매장을 20일 그랜드 오픈에 맞춰 슈퍼 썸머 세일을 실시한다.
금액 별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버팔로 피크닉 매트를 사은품으로 선착순 제공하며 아디다스 7만원이상 제품을 구매 시 2014년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 '브라주카'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ABC마트는 7월 3일까지 전 매장에서 '슈퍼 썸머 세일' 이벤트 실시해 여름 슈즈 특별 할인해 준다. 여성용 샌들부터 스포츠 샌들, 코르크 샌들, 아동화 샌들 등 전체 샌들 종류 가격을 최대 30%까지 다운하고 플라잉독, 헌터, 락피쉬 등 레인부츠 가격을 최대 20%까지 세일한다. 여기에 데크 슈즈 할인 행사도 함께 펼칠 예정이다.(일부 품목 및 브랜드 제외)
ABC마트 마케팅팀 이하연 팀장은 "전국적으로 확대 중인 '메가스테이지'는 유통채널 다양화 전략에서 출범한 ABC마트의 초대형 스페셜 스토어로, 나이키, 아디다스, 탐스 등의 브랜드를 숍인숍 입점시켜 고급화한 매장이다. 새로 오픈하는 8번째 매장 홍대점은 10~20대 유동인구가 많은 핫한 상권에 위치한 주요 매장으로 주목 받고 있다"며 "여기에 전국적으로 실시되는 이번 슈퍼 썸머 세일 이벤트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 고객들로 하여금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 중이다"라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