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삼성전자, 성수기 썸머케어 가전 삼총사 승리의 여름 프로젝트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6-16 11:04


부쩍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는 6월, 삼성전자가 오는 6월 30일까지 '삼성전자 S'골드러시 스마트에어컨 Q9000 승리의 여름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더욱 무더워지고 길어진 여름에 대비해 삼성전자의 썸머케어 가전 삼총사를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성전자의 썸머케어 가전 삼총사는 초절전 회오리바람을 일으키는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혁신적인 휴대용 냉방기인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 여름철 효율적인 실내 습도 관리가 가능한 삼성 인버터제습기이다. 썸머케어 가전 삼총사는 쾌적한 실내를 만들어 줄 뿐 아니라 절전효과도 뛰어나 여름철 전기세 걱정까지 덜어준다.

행사 기간 동안 삼성 스마트에어컨 행사 제품 구매 시,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 또는 포터블쿨러 쿨프레소, 삼성 인버터제습기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우선,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 출시를 기념해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행사 제품(AF16HVVH6WK) 구입 시, 실내 어디서나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 있는 포터블쿨러 쿨프레소를 증정한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광고모델인 김연아 선수의 이름을 적용한 김연아 스페셜1 (AF16HV*H3WK, AF16HV*H5WK) 구입 시에는 삼성 인버터제습기(11L)를 증정한다. 또한,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리미티드에디션 (AF25HVAD5DF) 구매 시에는 삼성 모션싱크 청소기를 증정하고, Q9000 바람문 3구 전 모델에 한해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9일 출시된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는 실외기 설치가 필요 없고 이동이 간편해 시원한 바람이 닿지 않는 냉방 사각지대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삼성 미니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를 채용해 도서관 수준의 저소음과 선풍기 2대를 켜 놓은 정도의 낮은 에너지 소비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의 출고가는 59만원선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무더워지고 길어진 올 여름에 대비,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와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삼성 인버터제습기 등 삼성전자의 썸머 케어 가전을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