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대구 테크노폴리스 화성파크드림 6월중 공개

조완제 기자

기사입력 2014-06-04 15:06


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은 대구광역시 달성군 유가면 테크노폴리스 A8블록에 화성 파크드림 639세대를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테크노폴리스 화성파크드림은 지하2층, 지상18층 10개동에 전용면적 67㎡, 76㎡, 77㎡, 84㎡ 639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전 세대가 전용면적 85㎡이하의 실속형 규모로 설계됐다. 테크노폴리스 화성파크드림은 올해 개통예정인 테크노폴리스 진입도로의 앞자리에 위치해 대구도심으로의 진출입이 편리하며 진입도로는 대구4차순환도로와 연계돼 접근성 및 이동이 편리하다. 향후 테크노폴리스 지구내로의 많은 인구가 유입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고 중부내륙고속도로, 구마고속도로, 88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또한 잘 연결돼 교통 환경이 매우 우수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테크노폴리스 화성파크드림과 가까이에 있는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에서는 농구.배구 등을 할 수 있는 실내체육관과 수영장.휘트니스센터.골프연습장 등이 있는 종합체육관을 개관해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한국기계연구원,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대구분원,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대구분원 등 다양한 연구시설과 초.중.고교가 인접하고 있으며, 단지 북측의 현풍천과 단지 동측에는 약 3만8000㎡의 비슬구천공원이 있어 교육과 교통, 자연과 힐링이 함께하는 가장 우수한 입지환경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테크노폴리스 화성파크드림 단지 동측에 계획된 유치원과 남서측에 계획된 초등학교와 중학교의 경우 대구광역시립학교 설립(신설·이전·복교) 계획안이 대구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에서 가결돼 2016년 3월에 개교예정이다.

단지 내에는 쾌적성과 개방감을 높이고 테마공원을 조성하기 위해 데크형 설계를 통해 축구장 약 2배 면적(약 1만4000㎡)의 에버그린파크를 조성해 주차장을 지하화 했다. 단지 내외부 산책로와 조깅트랙 그리고 가족들끼리 체험을 하며 배우고 익힐 수 있는 캠핑 데크를 배치해 혁신적인 단지설계를 선보일 계획이다. 테크노폴리스 화성파크드림은 고객 편의를 위해 대구수목원 앞에 분양홍보관을 개관해 운영중이다. 문의 634- 8922.
조완제기자 jwj@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