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르크루제, 여름 제품 '팜라인' 팝업스토어에서 첫 선보여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6-04 11:49


프랑스 주방 브랜드 르크루제가 팝업스토어 행사와 함께 여름 제품인 '팜라인'을 선보였다.
사진제공=르크루제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Le Creuset) 코리아가 3일 오전 롯데백화점 본점 8층에서 신제품 체험 및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를 진행했다.

자연 속에서 즐기는 여름 바캉스를 테마로 꾸며진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는 아시아 최초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제일 먼저 '팜라인'을 선보이는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특히 팝업스토어에 전시된 감각적인 컬러의 르크루제 제품들은 여성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이날 소개된 르크루제 '팜라인'은 야자수 잎에서 모티브를 얻어 여름철 주방 인테리어의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상쾌하고 싱싱한 색감이 특징으로 무쇠 제품 10종, 스톤웨어 제품 13종 등 총 23종으로 구성됐다.

르크루제는 팝업스토어 외 전국 백화점 49개 매장과 르크루제 청담 부티크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동안 에코백, 미니핀 증정 이벤트와 제품할인을 실시한다. 헌 종이백 5개를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르크루제 미니핀 1세트와 교환해 주며 15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르크루제의 메인 컬러인 주황색 에코백을 증정한다. 무쇠 제품 2개 이상 구매시 각 제품에 대해 3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주황색 무쇠 제품 제외)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