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랑스 명품 '쉘부르 우산' 국내 판매 시작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6-04 11:06


프랑스의 명품 '쉘부르 우산'이 국내에 판매된다.
사진제공=아미커스앤코

프랑스 명품 '쉘부르 우산'이 판매된다.

아미커스앤코(대표 김준범, www.the-original-cherbourg.com )가 프랑스 쉘부르에서 1800년부터 가업을 승계해 온 Yvon가의 명품 우산 'Le Veritable Cherbourg-쉘부르 우산'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 아미커스앤코는 최근 쉘부르 우산과 총판계약을 체결하고 백화점과 각계의 VIP 고객층을 대상으로 영업을 전개하며, 다양한 분야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쉘부르 우산'의 이미지와 품질을 전달하고 있다.

쉘부르 우산은 프랑스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100년생 천연 나무로 손잡이와 대를 만들고, 골프채에 사용되는 최고급 카본 스틸 재질로 프레임을 만들어 시속 100㎞ 이상의 강풍에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 제작됐다. 24K 순금 코팅링과 '쉘부르 우산' 고유 자수 문양은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완성했다. 절제된 디자인과 색상으로 클래식하면서도 VIP만의 품격이 은은하게 우러나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2014년 프랑스 엘리제궁의 대통령 국빈 선물로 선정돼 프랑스를 대표하는 명품 우산으로 꼽히고 있으며, 사르코지 전 대통령의 근접 경호용 우산을 공급하는 등 품질과 내구성에서도 성능을 보장받았다. 또 '쉘부르 우산'은 고객과 제품별로 고유 시리얼 번호를 관리해,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고급 선물용 패키지를 기본으로 제공해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을 위한 선물용으로 인기다.

장년층은 물론 젊은층에게도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과 색상으로 폭넓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