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영상] 쌍용자동차,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개최

기사입력 2014-06-03 11:15 | 최종수정 2014-06-03 11:15


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는 지난 달 28일, 임직원 가족 300여명을 경기도 평택공장으로 초청해 회사와 가족 간의 소통을 증대하고 유대감을 돈독히 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는 부모 또는 배우자가 근무하는 일터를 직접 둘러 봄으로써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연 2회 정기적으로 시행되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 가족들은 차체부터 도장, 조립으로 이어지는 자동차의 제조과정을 직접 둘러보는 생산라인투어 외에도 사내 마술동호회의 축하공연, 행복한 가족 만들기 교양강좌, 가족에게 보내는 사랑의 메시지, 주의집중 게임,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특히 가족에게 보내는 사랑의 메시지 프로그램은 임직원들이 사전에 녹화한 영상 메세지와 가족들이 현장에서 직접 작성하는 게시판 메시지를 통해 평소 가족에게 전하지 못한 가슴 속 깊은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어 가족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가족들은 이유일 대표이사와 김규한 노조위원장과의 진솔한 대화를 통해 회사의 현황과 비전을 공유하고 회사의 미래 발전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유일 쌍용차 대표이사는 "임직원은 물론 가족들 모두 한 마음으로 회사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힘쓴 덕 분에 글로벌 판매상승세를 지속하는 등 회사가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과 가족들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좋은 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외에도 가족 초청 역사문화기행, 임직원 자녀 대상 영어캠프 등 임직원 및 가족 구성원들이 함께 어울리며 화합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정기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