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앤 웰빙 부문 선도기업 ㈜필립스전자(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소비자 참여 기회를 늘리기 위한 에어프라이어 인터렉티브(Interactive) 레시피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7월까지 대규모 에어프라이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2차 참여 이벤트는 에어프라이어로 만들어보고 싶은 레시피를 공모하고 그 중 가장 큰 인기를 얻은 아이디어 3개를 실제 영상으로 제작하는 이벤트로 내달 13일부터 7월 3일까지 3주간 진행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진행될 3차 이벤트는 7월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행사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요리하는 참여자의 모습을 영상 혹은 사진으로 담아 올리는 인증샷 이벤트이다. 모두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모든 이벤트 참여자에게 필립스 소형 가전을 포함한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주방가전 마케팅 담당 이소연 차장은 "이번 캠페인 동영상은 허니브레드, 고구마 맛탕 등 일상생활에서 즐겨 먹는 간식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레시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소비자 참여로 이어지는 인터렉티브 형태로 제작되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보다 많은 분들이 재미있는 레시피를 서로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는 필립스만의 에어스톰 기술(Rapid Air Technology)로 추가 기름 없이도 튀김, 구이, 베이킹 등 다양한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건강 가전. 올 초 출시한 2014년 형 디지털 에어프라이어는 1분, 1도 단위까지 세밀한 시간 및 온도 설정이 가능한 디지털 터치 패드를 장착, 사용자의 입맛에 맞는 최적의 요리를 완성시켜 준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