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이 하루 한 잔, 하루 한 번 맛있는 야채로 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스마트한 방법을 제안했다.
베지 스무디 3종은 '애플 키위 케일 드림(Apple Kiwi Kale Dream)', '베리 캐롯 드림(Berry Carrot Dream)', 그리고 '캐롯 케일 드림(Carrot Kale Dream)'으로 기호에 따라 야채와 과일의 뛰어난 맛과 영양의 조화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또 베지 스무디의 주원재료인 당근과 케일은 각각 딸기, 사과, 그리고 키위와 혼합됐을 때 당근과 케일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달콤함이 더욱 강화돼 야채 섭취를 꺼리는 어린이들이나 기름진 식생활로 야채, 식이섬유 섭취가 부족한 성인들도 맛있고 간편하게 최상급의 야채를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베지 스무디 3총사 중 신선한 사과를 한입 베어 물었을 때의 상큼함이 특징인 '애플 키위 케일 드림' 스무디는 맛뿐만 아니라 최상급 케일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C, E, K와 비타민 C의 보고인 키위를 통해 다양한 비타민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어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스무디킹 측은 "베지 스무디는 고객들의 'Healthy & Active Lifestyle'을 돕는 스무디킹 브랜드의 가치에 부합할 뿐 아니라 스무디가 훌륭한 건강제품이라는 사실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무디킹은 모든 고객이 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상큼하게 보낼 수 있도록 신선한 야채 섭취를 권장하기 위해 6월 1일부터 30일까지 베지 스무디 3종 무료 사이즈 업을 제공한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