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키엘, ‘쿨링 수분 젤 크림’ 출시 기념 1만명 샘플링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5-30 10:14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쿨링 수분 젤 크림' 출시를 기념해 1만명 고객 대상 샘플링 이벤트를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

키엘이 새롭게 출시한 '쿨링 수분 젤 크림'은 쿨하게 수분을 채우고 산뜻하게 피지를 잡아주어 여름철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키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이 제품 구매 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1만명 대상의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벤트는 오는 6일까지 키엘 페이스북(www.facebook.com/kiehlskorea)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1만명에게 '쿨링 수분 젤 크림' 여행용 사이즈(7ml)가 증정된다. 제품 교환은 8일까지 전국 키엘 백화점 매장 및 삼청동과 가로수길 부티크에서 가능하다.

한편, 키엘은 가로수길 키엘 부티크 부근에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쿨가이들이 전하는 샘플 교환권 쿨레터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성황리에 종료된 이벤트 현장은 키엘 페이스북 내 '쿨가이 스트릿 이벤트 영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키엘의 신제품 '쿨링 수분 젤 크림'은 50ml 3만 9천원 대, 125ml 7만 2천원 대로 전국 49개 백화점 키엘 매장과 삼청동 및 가로수길 키엘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www.kiehls.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