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 www.locknlock.com)이 다가오는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락앤락 대학생 써포터즈 그린메이트 (cafe.naver.com/lnlgreenmate)와 함께 개인 컵 사용을 촉구하는 '2014 락앤락 텀블러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락앤락 페이스북에서는 최근 텀블러가 하나의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점에 주목하여, 오는 11일까지 "텀블러 패피(패션피플)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텀블러/물병 등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을 찍어 락앤락 페이스북 담벼락에 올리면 최고의 패션피플 30인을 선정하여 락앤락 롤리팝 텀블러를 증정한다.
락앤락 그린메이트 캠퍼스 텀블러데이는 20명으로 구성된 그린메이트 3기 총 4개의 팀이 6월 3~5일 중 하루를 정해 각각 동국대, 단국대, 세종대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나갈 예정이다. 텀블러 사용을 응원하고 나아가 환경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방법 제안은 물론, 텀블러데이 현장 부스를 방문한 인증샷을 찍어 락앤락 페이스북 담벼락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락앤락 콜렉션물병을 제공할 예정이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환경보호를 위해 가장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개인컵을 사용하는 것이다. 환경의 날을 맞아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취지에 공감하고 동참을 이끌어 내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락앤락의 경영이념에 따라 우리 삶의 터전을 보전하기 위한 다양한 환경캠페인을 펼쳐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